제목
구내식당 및 구내매점(자동판매기 포함) 임대 운영 사업자 선정 재공고
등록일
2019.05.07 13:14:03
조회
244

제주한라대학교 공고 제2019 - 567 호 

 

                                          재공고 입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명 : 제주한라대학교 구내식당 및 구내매점(자동판매기 포함) 임대 운영 사업자 선정
  나. 임대기간 : 2019년 09월 01일 ∼ 2021년 08월 31일(2년간)
  다. 일정 

구분

추진내용

일시

장소

비고

1

입찰공고

2019. 5. 7.()

 

 

2

현장설명회

2019. 5. 10.() 14:00

금호관 2PBL센터

 

3

입찰등록(제안서접수)

2019. 5. 13.() 9:00

- 2019. 5. 20.() 12:00

금호관 1층 서무팀

 

4

제안서 설명회

2019. 5. 22.() 14:00 -

금호관 2PBL센터

 

  ※ 일정은 학교의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음.
2. 입찰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3. 입찰참가자격 :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및 식품위생법 제37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한 자
  다. 공고일 현재 제주도에 주사무소(개인은 주민등록상 주소지)를 둔 자(개인, 단체, 관련기관, 법인)
  라. 공고일 현재 동일업종으로 사업자 등록되어 있고 최근 3년 이내에 1일 식수 인원 300명 이상인 사업장에서 1년 이상 운영 실적이 있는 자
  마. 현장설명회에 참석하고 입찰 등록기간 내에 서류를 접수한 자
4. 현장설명회 참석 구비서류
  가. 참가신청서(본 대학교 서식에 인감날인) 1부
  나. 사업자등록증 및 영업허가증 사본 1부
  다.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1부
  라. 대리인의 경우 위임장(재직증명서 첨부) 1부
  마. 납세완납증명서(국세, 지방세 각 1부)
  바. 실적증명서 1부(공고일 이후 발행된 문서)
5. 입찰참가 신청시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본 대학교 서식에 인감날인) 1부
  나. 입찰서(가격제안서) 1부(밀봉)
  다. 제안서(운영계획서) 8부 및 PPT파일(USB) 1부
  라. 인감증명서 1부
  마. 사용인감계 1부
  바. 입찰보증금(보증증권) : 입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
  사.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6. 입찰보증금 및 입찰보증금 귀속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입찰보증금으로 입찰금액의 10/100이상에 해당하는 현금 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2항에 규정한 보증서 등으로 납부 하여야 한다.
  나. 입찰보증금의 보증기간은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여야 한다.
  다.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으면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된다.
7. 낙찰자 선정방법
  가. 입찰참가업체 제안서를 제출 받아 심사를 실시하며 선정위원회 평가결과 평가점수합계가 가장 높은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한다.
  나. 우선협상대상자와 계약조건에 대한 협상을 통해 최종낙찰자를 결정하며,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이 결렬되었을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협상을 진행할 수 있다.(선정위원회 평가결과 평가점수가 현저히 낮은 업체에 대해서는 협상대상자에서 제외할 수 있음)
8.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9. 계약착수 : 협상이 성립된 후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10.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입찰공고 및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본 입찰의 참가에 따른 일체의 비용은 제안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라. 본 입찰 일정은 본 대학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마. 입찰공고 및 제안요청서 등에 특별히 명시되지 아니한 기타의 사항에 대하여는 본 대학에서 정하는 바에 의한다.
  바. 기타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사무처 서무팀 064)741-7524로 문의 바랍니다.

 


                                                            제주한라대학교 

목록



총 게시물 : 271건

검색 폼
게시판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첨부파일 등록일 조회
271 e-learning 학습관리시스템 고도화 업체 선정 입찰(협상에 ... 고경란 첨부파일 2019.06.04 181
270 구내식당 및 구내매점(자동판매기 포함) 임대 수의계약 진행... 고경란 첨부파일 2019.05.15 281
269 제주한라대학교 2020학년도 입시홍보물 제작 재공고 입찰 고경란 첨부파일 2019.05.15 166
268 구내식당 및 구내매점(자동판매기 포함) 임대 운영 사업자 ... 고경란 첨부파일 2019.05.07 245
267 2020학년도 입시홍보물 제작 업체 선정(협상에 의한 계약) 고경란 첨부파일 2019.05.03 201
266 구내식당 및 구내매점(자동판매기 포함) 임대 운영사업자 선... 고경란 첨부파일 2019.04.22 321
265 제주한라대학교 50년사 발간(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공고 제... 고경란 첨부파일 2019.02.20 424
264 마사학부 재학생 실습교육에 따른 학생수송 차량 운행(긴급)... 고경란 첨부파일 2019.02.07 358
263 마사학부 재학생 실습교육에 따른 차량 운행 재공고 입찰 고경란 첨부파일 2019.01.29 290
262 간호학과 실습용 물품 구매(공고 제2019-49호) 고경란 첨부파일 2019.01.28 445

1 2 3 4 5 6 7 8 9 10 다음 페이지로 이동 마지막 페이지로 이동